일반 사무실에 최적의 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금일 회사 전화인입상태, 예약고객확인 공지사항등 전반적인 상태를 깔끔하게 한눈에 보여 줍니다.
전화가 인입되어 들어오거나, 예약된 고객과의 약속 시간이 되었을때, 팝업창으로 알려 드립니다. 클릭시 이전에 상담 내역을 모두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더 이상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세요
고객의 정보, 상담에 대한 이력은 모든 임직원에게 공유가 됩니다. - 불필요한 오해, 기억의 혼선으로부터 벗어나 정확한 대처가 가능 합니다.
경영의 직관력을 가질수 있게 일별,월별, 시간별 / 고객종류별, 상담내용별, 처리상태별 통계를 제공 합니다. - 숫자로 보이는 통계를 기반으로 올바른 판단을 내릴수 있도록 합니다
통화 후 바로 확인이 가능 한 녹취, 편리한 검색기능 으로 간편히 찾아 분쟁에 대비 하십시요
업무일지,공지사항,지식인,팀캘린더,자유게시판 기능을 제공하여 구성원간의 소통에 최적의 솔류션을 제공 합니다.
콜센터구축 10년의 경험으로 마우스로 전화를 거는 클릭투다이얼,ARS,링고,IVR,지능형 호분배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담원 목소리로 미리 녹음된 음성을 송출하는 클릭보이스, SMS, 통화후 자동문자보내는비지메세지(콜비서), 스마트폰 앱 제공등으로 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두가 똑같은 기능이 필요한것은 아닙니다. 경험많고 우수한 기술진 보유로 각 회사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 합니다.
사용한 만큼만 비용 지불 초기 투자 비용 없음 → Public Cloud 규모의 경제로 투자 대비 높은 가격 효용성
전화와 관련된 모든 통계 제공 고객센터, 상담원에 관한 실적 제공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센터 현황 파악